한중 사업교류센터 > 총연합회 뉴스 및 공지사항 > <허니! 고!>
 
총연합회소개
인사말
정부인사 축하 동영상
비전 및 연혁
총연합회 조직도
임원진 프로필
사업추진 방향
총연합회 정관
입회안내
- 입회안내
- 회원프로필
찾아오시는 길
분과별 사업소개
회원 한중사업교류 실적
예술분과위원회
문화분과위원회
공연분과위원회
관광분과 위원회
의료분과 위원회
미용분과 위원회
미디어분과 위원회
방송분과 위원회
광고분과 위원회
국제교류분과 위원회
청년분과 위원회
체육분과 위원회
창의디자인분과 위원회
한식문화분과 위원회
스타에이전시분과 위원회
무역분과 위원회
한중최신뉴스
한국 연예뉴스
- 한류스타 콘서트 일정
- 한류스타 뉴스
한국 관광뉴스
한국 문화정보
중국 문화정보
한중 교류 뉴스
중국 연예뉴스
중국 관광뉴스
사업교류센터
총연합회 뉴스 및 공지사항
한중 신규사업 소개
한중스타에이전시
- 남자가수
- 여자가수
한중모델에이전시
- 남자모델
- 여자모델
총연합회 행사 동영상
총연합회 행사 사진
우수회원사 소개
게시판
자유게시판
온라인문의
 
 
 
사업교류센터
  총연합회 뉴스 및 공지사항
  한중 신규 사업소개
  한중스타에이전시
남자가수
여자가수
  한중 모델에이전시
남자모델
여자모델
  총연합회 행사 동영상
  총연합회 행사 사진
  우수 회원사 소개
 
작성일 : 17-11-10 10:43
<허니! 고!>
 글쓴이 : 매니저
조회 : 56  


W1이 제작하는 온라인 예능 프로그램 

면 


여행은,

젊은 생활 태도를 대표한다.

프로그램은 매 도시마다 다른 스토리의 주제를 설정해 당신과 함께 수천키로를 건너고 마음을 움직이는 풍경을 담고,

그 지역 사람들의 생활의 벽을 허물어 그곳의 정을 느끼게 해줌과 동시에 유명 맛집을 찾아가고 재밌는 게임도 함께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리얼리티의 장점을 도입해 여행지의 풍경만을 소개하는 고전 방식을 개선했다.

먹거리와 쇼핑을 알려주고 당신과 함께 온 도시를 누비고 여행에서 돈을 절약하는 꿀팁도 알려준다.

커플들의 사랑과 다툼, 활발함을 잃지 않고, 즐거움을 선하며 감동도 주는 방송이다.

인터넷 방송을 이용하는 이점으로 더 많은 젊은층의 관심과 이목을 끌어모은다


포인트1    

화면 특수효과

프로그램 포장은 인터넷 방송에 빠질 수 없는

요소이다화면 삽입, 이모티콘,

자막 등의프로그램 포장은 온라인의 특색을 나타낸다.

세련되고, 유행타고,

웃기고,

새롭고귀여운 “신자막”은특별할것없는

장면에서 생각외의 효과를 낸다.

그 순간 신선함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젊은층의사랑을 더욱 받을 수 있다.


포인트2

연인 전문 관광코스

1.

2.

3.

4.

5.

6.


포인트3

테마 스토리



여행지자체의 여행 자원의 기초 위에 새로운
테마의 스토리와 신선한 게임을 조합시켜,

관중들에게 이전에 여행 회사나 여행 사이트에서 노출된 적 없는,

온라인 상에서 흔히 볼수 없었던 그 지역에 관한

새로운 여행 루트를 선보입니다!



포인트4

시장님의 인터뷰

포인트5

왕홍



FASHION TREND  
   


방송홍보

《허니!고!》의주요 타겟시청자층은 중국의20대 젊은이들이라는 대상으로 방송하고 홍보한다.

이 세대의 젊은이들은인터넷의 발전과 함께 성장해왔다.

인터넷은 그들의 삶에 유일무이하고 빠질 수 없는 부분을 담당한다.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영상, 생방송, 동영상, SNS 사이트를 선택하고 그에 더해 그들이좋아하는 가볍고, 유머러스한 홍보방식을 적합시킨다면 그 효과는 엄청날 것이다.



온라인방송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

1、TV방송은 단점이 많다.

순수 인터넷 방송과 비교해 TV 방송은 비용이 훨씬 많이 들고, 절차가 번거롭고,시간이

많이 필요하며 제한이 많다. 또한목표를 정해둔 투자 효과도 좋지 않아

목표 시청자 층을 정확히 조준할 수 없다.


2、대세 프로그램으로 뜰 수 있는 원인.

《런닝맨》《아빠어디가》《나는가수다》등 많은 한국 예능들은 중국 온라인에서

방송됐고,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중국 제작팀이 저작권을 구매해 중국판을

새로 제작하기도 했다. 방송 후효과는 엄청났고 계속해서 엄청난 경제효과를 창출했다.


3、오리지널 프로그램이 유행하고 있다.

근래 들어, 대부분 동영상 사이트들은 전력으로 본인들이 제작한 온라인 예능을 밀어준다. 그 중 일부 좋은 작품들은 TV 방송에 전혀 밀리지 않는 효과를 내고 있다. 

그 중엔 젊은 층을 겨냥한 연예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와 여행프로그램이 대표적이다.


4、젊은 층이 보고 있다. 휴대폰 등이동 기기들의 보편화에 따라,

점차 많은사람들 특히 젊은이들이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동영상을 보고,

그 인원수는 이미 컴퓨터를 사용하는 인원수를 넘어 섰다.


 그러므로,《허니!고!》는 온라인 방송을 선택했고,  가장 경제적인 자본으로

많은 시청자층을 얻고, 가장 확실한 홍보 효과를 창출할 것이다.





기대효과

창의적인 기획과 확실한 고효율적 홍보 방안을 토대로

《허니!고!》는

엄청난 홍보성과 프로그램의 특색을 통해 중국지역에

새로운 유형의 여행 열풍을 몰고 올 것이고,

그로 인해 엄청난 홍보효과를 얻을 것이다.



PPL방식






 
 

Total 67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한중문화관광미디어총연합회 소개 매니저 11-22 1092
67 <허니! 고!> 매니저 11-10 57
66 한중문화관광미디어총연합회 소개 매니저 11-22 1092
65 북경 한국우수상품홍보전시관 매니저 11-21 612
64 인천월미도등불페스티발 매니저 07-25 601
63 중국 북경 한국 우수상품 홍보전시관 사업계… 매니저 07-25 690
62 한중문화무역교류 엑스포 매니저 07-24 601
61 신화망 단독 인터뷰 - 한중문화관광미디어총… 매니저 07-24 583
60 송광석 총재 언론뉴스 -원자력&방사선 엑스포 매니저 10-20 1062
59 송광석 총재 언론뉴스 - 화성효마라톤 매니저 10-20 914
58 송광석 총재 언론뉴스 -제8회 경인일보 중.고… 매니저 10-20 947
57 송광석 총재 언론뉴스 -제8회 시니어마스트스… 매니저 10-20 971
56 송광석 총재 언론뉴스 -제1회 JSCUP동아시아유… 매니저 10-20 951
55 송광석 총재 언론뉴스 - 공동제2회 한중친선… 매니저 10-20 861
54 송광석 총재 언론뉴스 - 한국도예협회 업무… 매니저 10-20 937
53 송광석 총재 언론뉴스 - 재중국대한체육회 … 매니저 10-20 937
 1  2  3  4  5  

 

협회정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SiteMap  |  찾아 오시는 길
[서울]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4-24 삼보호정빌딩 8F TEL: 070-7438-1277
[북경] 北京市朝阳区三间房乡褡裢坡268号国家音乐产业基地一层 TEL: 010-5301-6558/6559
Copyright© 2011 KCCTM All Right Reserved.